본문 바로가기
애정이이《爱情而已》

《애정이이 27화》질투? 그런 거 없어.

by 파친코 알리미 2023. 6. 27.

쏭싼추안은 양요우안이 의심을 피하자고 했다는 것은 의심이 있다는 증거라며 좋아한다. 이번 일을 겪고 아무 것도 없지만 뭔가 변화가 생긴 것 같다고 한다. 안총은 가까워지는 것이 당연하다면서,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반드시 여성의 리듬에 맞춰야 한다고 조언한다. "암튼 지금은 급하지 않아, 믿음이 생겼어"

"암튼 지금은 급하지 않아, 믿음이 생겼어"
"암튼 지금은 급하지 않아, 믿음이 생겼어"

양타오는 정기적으로 각 선수의 짧은 동영상을 촬영하여 공식 계정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굿즈들도 만들어 팬 서비스를 강화한다. 양타오는 쏭싼추안을 보고 가입한 회원이 모두 여성이라며 양요우안의 생각을 묻고, 양요우안은 동영상으로 제작해 더 많은 회원을 확보하라고 한다.

쏭싼추안을 홍보해서 더 많은 회원을 확보하자
쏭싼추안을 홍보해서 더 많은 회원을 확보하자

양타오는 쏭싼추안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쟝지아오지아오를 질투하게 만들었다. 

괜히 짜증내는 쟝지아오지아오
괜히 짜증내는 쟝지아오지아오

천저는 최근 쟝지아오지아오의 상태가 좀 아닌 것이 그의 사진이 쏭싼추안의 뒤로 밀렸기 때문일 거라고 한다. 천저가 따이이와 둘이 이야기를 나누겠다고 하지만, 쏭싼추안은 자신이 이야기를 해 보겠다고 한다.

쏭싼추안 뒤로 밀린 쟝지아오지아오
쏭싼추안 뒤로 밀린 쟝지아오지아오

쟝지아오지아오는 양타오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쏭싼추안에게 털어놓고, 쏭싼추안은 자기 뒤로 밀려 그런 줄 알았다고 아님 다행이라고 한다. 쟝지아오지아오는 실력으로 말하겠다며 몸을 단련한다.

쏭싼추안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쟝지아오지아오
쏭싼추안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쟝지아오지아오

양요우안은 회원 모집을 위해 사람들을 수업에 참관 시키고, 신입 회원에게 클럽의 혜택과 규정을 소개한다. 한 여성이 레슨비는 얼마인지, 선수들에게 개인 레슨을 받을 수 있는지 묻는다. 양요우안은 긍정적인 답변을 하고, 그녀는 즉시 가장 비싼 회비의 카드를 신청한다.

비싼 회비를 지불한 회원
비싼 회비를 지불한 회원

황이커는 바로 등록을 하고, 양요우안은 VIP회원 자격으로 혜택과 서비스가 주어진다고 한다. 황이커는 선수의 훈련 시간표를 알고 싶다고 한다. 자기의 시간과 맞춰보겠다며, 양요우안은 경기일정에 영향을 미치는 사항이라서 공개할 수 없다고 한다. 황이커가 떠난 후 양타오는 느낌이 안 좋다며, 주시하라고 한다. 

선수들의 훈련 시간표를 알고 싶다는 황이커
선수들의 훈련 시간표를 알고 싶다는 황이커

쏭싼추안의 훈련 시간에 많은 여성 팬들이 보러 왔고, 쏭싼추안은 부자연스럽다. 양요우안이 외부 매점에 와서 장부를 요구하고, 루어니엔은 양요우안에게 다가와 조심하라고 일깨워준다. 최근에 클럽에 일시적 회원들이 많아졌다고, 나에게도 다른 사람들에게도,,쏭싼추안은 더 자신감 있고, 더 잘생겨 보인다고, 좋은 일이라고 답하는 양요우안.

더 자신감 있고, 멋있어졌어
더 자신감 있고, 멋있어졌어

연습 중 잠깐 쉬고 있는 쏭싼추안, 황이커가 다가와 자신의 이름까지 말하며 자신의 테니스 공을 찾아달라고 한다. 

늦게서야 맨몸으로 클럽에 온 쟝지아오지아오, 기다리던 코치가 잔소리를 하고, 양타오가 이 모습을 본다. 외부 매장을 잠깐 봐 주고 있는 쟝지아오지아오, 계산을 틀리고, 양타오가 와선 계산이 틀렸음을 지적하며, 무슨 일인지 묻지만, 쟝지아오지아오는 아무일도 없다며 가버린다. 

쏭싼추안은 황이커의 공을 찾아 주고 가려하지만, 황이커는 황급히 양요우안이 선수들의 개인교습도 있다고 했다고 한다.

쏭싼추안은 양요우안에게 선수들의 개인교습 프로그램이 있는 지 묻고,

양요우안, "수입을 늘려야 해"

쏭싼추안, "그렇담, 클럽을 위해서 내가 희생하지,, 다른 선수들 원하지 않으면, 그것도 내가 할게"

쏭싼추안이 황이커에게 수업을 하고 있다. 쏭싼추안은 잘 따라 한다고 칭찬한고, 황이커는 베드민튼을 배웠었다고 한다. 

황이커의 수업을 숨어서 지켜보는 양요우안.

황이커는 자신의 라켓을 봐 달라고 하고, 쏭싼추안은 실력에 비해 너무 비싼 거라고 하며, 자신의 라켓을 추천하고, 황이커와 웨이신까지 교환한다. 모두 지켜본 양요우안, 물 마시러 온 쏭싼추안은 양요우안이 있는 것을 보고, 양요우안은 대신 매점을 보고 있었다며, 바쁘다며 급히 가버린다. 

천저는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있는 쟝지아오지아오를 보고, 평소와 다름을 느끼고 풀어주려 하지만, 쟝지아오지아오는 거절한다. 천저가 떠난 후 우울해 하는 쟝지아오지아오, 하지만, AI코치의 위로를 받고, 운동에 매진한다. 

클럽은 문을 닫았지만, 쟝지아오지아오는 혼자 연습을 하고 있다. 양타오가 훈련장으로 오고, 깜짝 놀라는 쟝지아오지아오.

쟝지아오지아오는 양타오도 또한 클럽 일로 늦게까지 있었다는 것을 알고 그녀에게 이런면이 있었나 살짝 놀라고, 양타오는 자신과 양요우안의 관계를 밝히며 서로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관계라며, 너도 쏭싼추안과의 관계를 자신과 양요우안의 관계로 생각하라고 한다. 자신의 스타일을 찾고, 스타 한 명은 클럽에 독이라며, 쌍둥이 별이 서로를 빛나게 하는 거라고 위로한다. 쟝지아오지아오는 자신에게 주의를 기울여 준 양타오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자신의 삶이 그동안 너무 순조로웠음을 인정한다. 양타오는 쟝지아오지아오가 자신에게 주었던 개업 사탕을 나눠 먹으며, 서로의 행운을 빈다. 쟝지아오지아오는 양타오에게 키스하고 달아나려다 양타오에게 붙잡히고, 진지하게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양타오는 믿지않고, 냉정히 생각해 보라고 하고 떠난다. 쟝지아오지아오는 진지하게 따라다닐거라고 한다.

집에서 양타오는 쟝지아오지아오와의 일들을 생각하고, 진심일까 의심하지만, 마음을 가다듬고, 메모를 써서 침대맡에 붙인다. "빨리 빚을 갚아야 해"

 

안총의 가발가게, 안총은 클럽의 큐알코드를 붙여놓고, 팔로우하면 깍아주고, 친구에게 소개하면 또 할인해 주겠다고 한다. 쏭싼추안은 어쩐지 요즘 클럽의 팬들이 많이 늘었다고 하고, 안총은 아주 좋아한다. 양요우안의 신세를 크게 졌으니 이렇게라도 갚아야 한다고. 다음주 쏭싼추안의 생일에 돈을 보낼테니, 양요우안과 잘 보내라고 한다. 쏭싼추안은 요즘 양요우안의 반응이 좀 이상하다며, 일 만 생각한다고 하고, 안총은 권태기에 접어들었다며 새로은 자극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양요우안은 특별히 알렉스를 초대하여 쏭싼추안을 테니스 스타로 키우는 방법을 묻고 알렉스는 이제 실력으로 승부할 때라고 조언한다. 양요우안은 국제대회는 어떠냐고 묻고, 알렉스는 좀 이른감이 있지만, 방향은 옳다고 조언한다.

쏭싼추안을 마주친 양요우안, 쏭싼추안은 주말, 자신의 생일인데, 같이 보내자고 하고, 마침, 쟝지아오지아오와 천저가 합류하며, 생일 파티를 제안한다. 당황한 쏭싼추안은 자신은 생일 파티의 습관이 없다며 거절하지만, 황이커까지 합류하며 

프리스비 클럽에서 모이자고 제안한다. 쏭싼추안은 양요우안에게 같이 하자고 하고, 스케줄을 살피는 양요우안. 황이커는 아무래도 체력이 딸릴거라고 하고, 양요우안은 일이 있다며 거절하고 가버린다. 쏭싼추안은 일을 끝내고 오라고 한다. 

프리스비 클럽에서 즐겁게 활동하는 테니스 클럽 선수들, 쏭싼추안은 양요우안을 기다리고, 그런 쏭싼추안을 바라보는 황이커. 양요우안은 집에서 양타오의 조언을 듣고, 황이커가 이만위안의 쏭싼추안의 개인 교습을 신청했다는 소식도 듣는다. 안절부절 못하는 양요우안. 결국 노트북을 덮어버린다.

댓글